엑소 카이, 오늘(11일) 비공개 입소…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카이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카이는 1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최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이가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11일 육군 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카이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카이는 1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최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이가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11일 육군 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입소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카이는 9일 무료 팬미팅을 개최하여 팬들을 만났다. 카이는 “엑소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었는데 조금 아쉬워 울었다”며 “(군대에는) 당연히 가야 하는 것이다. 팬들을 못 봐 아쉽지만 앞으로 좋은 날들이 많을 것이다. 돌아와서도 관에 묻히기 전까지 열심히 할 많은 시간 남아 있으니 걱정 없다”고 밝혔다.
한편 카이는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해 ‘으르렁’, ‘콜 미 베이비’, ‘몬스터’, ‘러브샷’ 등 많은 히트곡으로 수 차례 연말 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