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10주년 기념 몽골 여행…전현무가 준비한 프로젝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 10주년을 기념해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전현무가 준비한 대형 프로젝트는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이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이자 전현무는 "MZ세대가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나라가 몽골"이라며 회원들의 희망 사항이 다 있는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계획을 공개한다.
전현무가 준비한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계획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 "10주년 제대로 기념해야겠다는 생각"
방송인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 10주년을 기념해 대형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무지개 회원 8명이 패키지여행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몽골로 떠나는 무지개 회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첫 방송을 시작해 10년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전현무는 10주년을 기념하며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전현무가 준비한 대형 프로젝트는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이다. 그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으려면 10주년을 제대로 기념해야겠다는 생각이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이유를 설명한다. 그러면서 "무지개 회원들이 가깝지만 먼 나라 몽골을 신비로워할 것 같았다. 멤버들이 상상도 못 할 걸 총망라해 준비했다"고 모두의 위시리스트를 총집합한 여행을 자신한다.
패키지여행 출발일 이른 새벽, 전현무를 필두로 무지개 회원들이 하나둘 공항에 모인다. 이때 팜유즈 대장 전현무와 막내 이장우는 '팜유 블루투스' 동기화를 자랑한다. 두 사람은 "현지 음식이 입에 안 맞을까 봐 음식을 잔뜩 싸 왔다"고 입을 모으고 코드 쿤스트는 그런 둘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전현무와 기안84는 나란히 남자 예능상 부문 후보에 올랐던 시상식 비화를 공개하며 근황을 나눈다. 전현무는 "수상 소감을 엄청 준비했다"고 전하고 기안84는 "전현무 몰래 수상소감을 준비했다"고 고백한다.
무지개 회원들이 모이자 전현무는 "MZ세대가 가장 가고 싶어 하는 나라가 몽골"이라며 회원들의 희망 사항이 다 있는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계획을 공개한다. 또한 윌슨을 그린 여행 깃발, 캐리어 네임택, 여행 기념 현수막을 선보인다. 출발 전에는 포토 그래퍼로 변신해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기념사진 촬영에 나선다. 정성 가득하고 열정 넘치지만 카메라 조작법을 모르는 전현무와 그를 지켜보며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전현무가 준비한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계획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조카 2명 갑작스럽게 세상 떠났다"
- 배우 남상지 "2010년 만난 연인과 결혼" 깜짝 발표
- '유퀴즈' 류승범, 슬로바키아인 아내 언급…러브스토리 공개 예고
- '나는 솔로' 옥순 "남자들이 날 선택했단 이유로 악녀 됐다"...분노
- '나쁜엄마' 이도현, 의문의 습격으로 위기…동시간대 1위
- '연예계 부동산 큰 손' 전지현,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
- "'매드맥스'와 달라"…'택배기사', 김우빈·송승헌이 찾은 미래의 한반도 [종합]
- 안영미, '라스' 하차 소감 "늘 부족한 점만 보였다"
- 범진, 콘서트 또 매진…풍성한 무대 예고
- 아이유, 표절 의혹 피고발에 "근거 없는 루머,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