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디아블로 4 플스 패키지 유통...공식 굿즈 판매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원미디어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액션RPG '디아블로 4'의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게임 패키지를 국내 유통한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대원미디어는 디아블로 4 플레이스테이션 박스 패키지 및 굿즈 유통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대원미디어는 디아블로 4 플레이스테이션 박스 패키지 및 굿즈 유통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오는 6월 6일 전세계 공식 출시되는 '디아블로 4'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패키지(PS5, PS4)의 유통은 물론 추후 발표될 예정인 '디아블로 4'의 출시 기념 스페셜 굿즈를 시작으로,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공식 상품 및 라이선스 제품 등의 국내 유통도 담당한다.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샵인 네이버 '블리자드 브랜드 스토어'를 이달 오픈 예정에 있다.
대원미디어는 관계자는 "당사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폭 넓은 영역에서 영향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블리자드의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 확정되면서 새로운 킬러 컨텐츠를 추가로 확보함과 동시에, 기존에 영위하던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도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