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 직무 역량 강화 사내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넷시스템(대표이사 유홍준, 장병강)이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기초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스넷그룹 기술센터 'S2F센터'에서 10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본 사내 교육은 직무 역량 강화는 물론 그룹사 시너지 확대를 위한 그룹간 소통 및 교류 목적으로 에스넷시스템, 굿어스, 인성정보, 아이넷뱅크 등 계열사 직원 80여명이 함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에스넷시스템(대표이사 유홍준, 장병강)이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기초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전문성 있는 기술 엔지니어 양성을 목표로 한다. 금번 과정은 CCNA 과정 이론 및 실습 교육을 통해 현장 실무 수행 능력을 높인다.
CCNA는 글로벌 IT기업 시스코에서 발행하는 자격증으로 네트워크 기술 능력을 검증하는 시험이다.
에스넷시스템은 단계별 교육을 통해 초급 과정부터 고급 과정까지 순차적으로 클라우드 기술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무 경험이 풍부한 임직원이 사내 강사로 나서 기초 이론부터 실무에서 적용 가능한 내용을 모두 아우른다. 특히 실제 현장에서의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하여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 감각을 키운다.
에스넷그룹 기술센터 ‘S2F센터’에서 10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본 사내 교육은 직무 역량 강화는 물론 그룹사 시너지 확대를 위한 그룹간 소통 및 교류 목적으로 에스넷시스템, 굿어스, 인성정보, 아이넷뱅크 등 계열사 직원 80여명이 함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직원의 경력 개발을 돕고 조직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기업 경영에 매우 핵심적인 부분’이라고 전하며 ‘기업과 임직원의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해서 조직문화 및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넷시스템, AI로 제조 설비 에너지 비용 절감 지원
- 에스넷그룹, ‘2023년 1조 달성’ 그룹 비전 조직개편
- 에스넷, 주요 임원 대상 전환사채 발행 50억 조달
- 에스넷시스템-HND, AI 세이프가드 사업 총판 계약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