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6월 13일 日 정규 앨범 ‘Delicious’ 발매... 2년 만에 日 새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월,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8~9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오는 6월 13일 발매되는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의 앨범 정보와 콘셉트 포토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6월 발매될 더보이즈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딜리셔스'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월,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8~9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오는 6월 13일 발매되는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의 앨범 정보와 콘셉트 포토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1년, 일본 첫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 (Breaking Dawn)’을 발표한 더보이즈는 당시 해당 앨범을 통해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3위를 비롯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내 일간 세일즈 케이팝 1위, 종합 앨범 일간 차트 2위 등을 기록하며 현지 유력 음반 차트 최정상을 휩쓸었다.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발매되는 더보이즈 현지 정규 2집 ‘딜리셔스’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총 8개 트랙이 수록, 다시 한번 열도 공략에 나설 더보이즈의 글로벌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최근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더보이즈는 키치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과 힙한 감성을 두루 담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롤리팝, 마이크, 핑크톤 전화기 등 힙한 포인트 오브제와 함께 더보이즈만의 트렌디한 무드가 더해져 완성된 이번 포토는 국내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이후 공개될 이들의 일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6월 발매될 더보이즈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딜리셔스’는 경쾌한 템포와 함께 곳곳에 튀어나오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넘버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 메시지를 가사로 담은 곡으로 더보이즈의 키치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본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인 더보이즈는 이에 앞선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