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처음부터 잘못됐어” 꽃삼겹 혈투 끝에 강호동 타박(고기서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의 삼남매의 치열한 혈투가 전파를 탄다.
꽃삼겹 성지에서 마주한 대형 숙성고와 그 안에서 무려 19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치고 있던 꽃삼겹에 강호동X김호영X송소희의 삼남매는 예사롭지 않음을 느낀다.
어느새 몇 점 남지 않은 꽃삼겹을 사수하기 위한 삼남매의 혈투가 벌어지고, 급기야 김호영은 꽃삼겹을 적게 시킨 강호동을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의 삼남매의 치열한 혈투가 전파를 탄다.
5월 11일 방송되는 채널A '고기서만나'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연희동 연희맛로에 도착한 삼남매가 그려진다.
이날 삼남매는 우연히 연희동 주민인 샘과 만나 서로의 고기 부위 취향을 알아보며 깨알 재미를 선사한 뒤 꽃삼겹 성지로 향한다.
꽃삼겹 성지에서 마주한 대형 숙성고와 그 안에서 무려 19일간의 숙성기간을 거치고 있던 꽃삼겹에 강호동X김호영X송소희의 삼남매는 예사롭지 않음을 느낀다. 3000번의 칼질 끝에 탄생한, 육즙이 코팅을 이루는 겉바속촉 꽃삼겹의 자태에 반해버린 삼남매의 무한 꽃삼겹 먹방이 시작된다.
어느새 몇 점 남지 않은 꽃삼겹을 사수하기 위한 삼남매의 혈투가 벌어지고, 급기야 김호영은 꽃삼겹을 적게 시킨 강호동을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찾아간 곳은 종로 광화문에 위치한 직장인들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직장인들의 꽃삼겹 성지. 직장인들의 포스에 성지에 들어가기도 전에 쫄아버린(?) 삼남매는 꽃삼겹이 나오자마자 고기로 쌈을 싸먹는 먹방의 신세계를 경험하며 직장인들의 성지에 녹아들기 시작한다.
성지를 찾은 다른 테이블의 은행 직원들과 함께 금리를 끌어내리기 위한 바람을 한마음으로 외치고, 고기’쌈’으로 시작된 ‘썸’을 캐치한 김호영의 역대급 인터뷰에 강호동과 송소희는 내심 서운함을 감추지 못한다고.
‘호동상사(?)’의 버라이어티한 회식까지 볼 수 있는 ‘고기서 만나’ ‘꽃삼겹’편은 5월 11일 채널A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고기서만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