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브이, 중국 시나 웨이보와 마케팅 광고 대행사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SNS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다국어 번역 업체 윙브이는 중국 SNS '시나 웨이보'와 마케팅 광고 대행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웨이보의 공식 대행사는 포스팅 중심의 일반 대행사와 달리 웨이보의 인증 서비스, 광고 상품 등을 직접 판매할 수 있다.
한편, 웨이보 대행사 윙브이는 무료 유료 노출 광고 시스템을 통해 세부적인 사용자 타켓팅으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국 SNS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다국어 번역 업체 윙브이는 중국 SNS ‘시나 웨이보’와 마케팅 광고 대행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배기완 윙브이 대표는 “최근 중국 시장은 고도성장으로 한류스타의존, 무분별한 K시리즈 마케팅이 더 이상 통하지 않기에 브랜드의 현지화 전략을 통해 타켓 고객층의 성향을 분석, 마케팅 전략을 수행할 필요가 있다”라며 “중국의 한한령 해제 분위기와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 기대와 함께 변화한 중국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여 중국 진출을 모색하는 회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웨이보 대행사 윙브이는 무료 유료 노출 광고 시스템을 통해 세부적인 사용자 타켓팅으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권 1년` 尹, 강점은 추진력…현실감각·인사는 아쉬워
- “임창정, 절반의 피해자…증권사·금융위·금감원 책임져야”
- 부부싸움하길 잘했네?…연금복권 ‘1·2등’ 잭팟 터트린 아내
- “강제로 내 허벅지에 문신 새겨”…실험 대상된 중학생의 울분
- 일가족 잠든 새 불질러 몰살..보험금 노린 처제가 범인[그해 오늘]
- “커피에 필로폰을”…대낮 모텔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 '유퀴즈' 김우빈 "전 소속사 사장, 돈 안주고 도망…몇 천만원 씩 피해"
- “성북구 학폭 영상”…두 사람 이미 화해 “유포자 찾는다”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출연진 의혹 부인…"나는 진실해"
- 스쿨존서 9살 초등생, 신호 위반 시내버스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