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e경영인]고품질 탈모 전용 가발 전문몰 ‘여우가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우가발은 탈모·항암치료 등 가발이 꼭 필요한 고객을 위해 개인 맞춤형 제품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는 쇼핑몰이다.
고용환 여우가발 대표는 "항암치료·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하는 힐링가발 전문기업을 목표로 고객과 마주하고 있다"면서 "공장 직영 생산 방식을 도입해 유통 과정을 간소화하고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품질·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우가발은 탈모·항암치료 등 가발이 꼭 필요한 고객을 위해 개인 맞춤형 제품을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는 쇼핑몰이다. 남성용 가발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국내 시장에서 여성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여성 부분 가발부터 항암가발, 통가발, 남성가발 등 탈모 상태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용환 여우가발 대표는 “항암치료·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희망을 전하는 힐링가발 전문기업을 목표로 고객과 마주하고 있다”면서 “공장 직영 생산 방식을 도입해 유통 과정을 간소화하고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품질·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최근에는 자체 연구 개발한 가발핀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발을 고정할 때 주로 사용하는 금속 재질 가발핀을 플라스틱 기반 이지바이오클립으로 교체했다.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것은 물론 공항 검색대 통과, 엑스레이 촬영 시 별도로 가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품질·가격 외에도 고 대표는 여우가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하며 고객과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다. 생산에서 판매, 사후 관리(AS)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마련해 간편한 구매·관리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커넥트웨이브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쇼핑몰을 오픈해 쇼핑 환경과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제품 착용을 원하거나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서울시 도봉구에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배송과 회원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문 미용사로 배송단을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디자인해 바로 착용이 가능한 상태로 전한다. 회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원칙으로 소비자와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고용환 대표는 “앞으로도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며 “미국, 일본, 대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몰 경쟁력을 높이고 미국 한인타운 지역 홍보를 강화해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코로나 엔데믹 시대]코로나 격리의무 없어진다...‘코로나 엔데믹’ 선언
- “챗GPT와 다르다” 구글 ‘바드’ 180개국 오픈
- “자살 막아 달랬더니 타살 시도?”…美 경찰, 50발 총격 퍼부었다
- [中 전시회 정상화] 중기 수출 회복 기대감
- 기아, 픽업트럭 ‘TK1’ 세계 2위 호주 시장 노린다
- [기고]디지털 혁신의 성과, 규제개혁에 달렸다
- 전자신문-지방자치TV, 지역사회발전 콘텐츠 맞손
- 폴리텍반도체대학, 내년 3월 아산서 출범…“현장 중심 고수준 인재 양성”
- “북한, ‘디즈니 겨울왕국’ 영어 교육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