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세븐일레븐,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유일한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의 후속작 '당근당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로 접어드는 5월을 맞아 펜슬형 아이스크림 '당근당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아이스크림 소비 주기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 대응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유일한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의 후속작 ‘당근당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로 접어드는 5월을 맞아 펜슬형 아이스크림 ‘당근당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펜슬형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60% 증가했으며 1~4월 매출과 비교하면 5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아이스크림 소비 주기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 대응에 나섰다.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국내산 당근농축액과 사과농축액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으며 미세얼음을 넣어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다. 채소 아이스크림 토마토마가 매년 아이스크림 성수기(5월~8월)에 세븐일레븐 펜슬형 아이스크림 매출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려온 만큼 그 인기를 이어받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
김혜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해태아이스크림과 함께 단독으로 선보이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이 과채상품 트렌드를 타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특히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7~8월에는 아이스크림 1위를 예상해 볼만큼 많은 기대가 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음료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해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코로나 엔데믹 시대]코로나 격리의무 없어진다...‘코로나 엔데믹’ 선언
- “챗GPT와 다르다” 구글 ‘바드’ 180개국 오픈
- “자살 막아 달랬더니 타살 시도?”…美 경찰, 50발 총격 퍼부었다
- [中 전시회 정상화] 중기 수출 회복 기대감
- [핀테크 칼럼]NFC와 간편결제
- 기아, 픽업트럭 ‘TK1’ 세계 2위 호주 시장 노린다
- [기고]디지털 혁신의 성과, 규제개혁에 달렸다
- 전자신문-지방자치TV, 지역사회발전 콘텐츠 맞손
- 폴리텍반도체대학, 내년 3월 아산서 출범…“현장 중심 고수준 인재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