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본격 컴백 활동··· ‘엠카’로 첫 무대
김원희 기자 2023. 5. 11. 10:58
그룹 원어스(ONEUS)가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피그말리온’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이레이즈 미’는 오케스트라와 EDM을 섞은 이모 팝 장르로, 공허함이 가득한 과거를 나타내듯 조용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전부 다 태워버릴 듯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감정선이 특징이다. ‘원어스 재질’이 묻어나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멤버들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원어스는 신곡을 통해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원어스 특유의 에너제틱한 군무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고난도 동작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눈물을 닦아내며 각오를 다지는 ‘눈물 멈춤’ 등 퍼포먼스 전반에 원어스의 성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100만 뷰를 넘기며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데 이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진입해 글로벌 인기를 확인시켰다.
원어스는 오늘(1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이레이즈 미’ 활동을 이어간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