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보라! 데보라’ 설렘 한 스푼

김지우 기자 2023. 5. 11.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비지.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비비지(VIVIZ)가 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비지가 부른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7 ‘Make Me Love U’가 발매된다.

‘Make Me Love U’는 리드미컬한 뉴잭스윙 리듬 기반에 감성적인 신디사이저와 일렉 피아노 사운드가 더해진 곡이다. 비비지의 다채로운 화음과 펑키한 연주, 다양한 멜로디 변주를 통해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 걸음 네게 가는 중 일렁이는 내 마음’ ‘하루하루 너에게로 빠져들어 Day and night’ ‘따뜻하게 내게 건넨 네 말을 믿어볼래’라는 가사처럼, 사랑을 시작할 때의 설레는 감정이 담겼다. 달콤한 노랫말은 멤버들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기분 좋은 여운을 선사한다.

스튜디오 마음C 제공



탄탄한 음악성을 입증한 ‘완성형 그룹’ 비비지는 두근거리는 감성을 담은 ‘Make Me Love U’로 로맨스의 포문을 연 데보라(유인나), 이수혁(윤현민)의 이야기에 몰입도를 한층 높일 전망이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