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액션→러블리! ‘스틸러’ 비하인드 컷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김재원이 매력을 뽐냈다.
미스틱스토리는 11일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신창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한 7화에서 조선통보를 지키기 위해 흰달(김재철 분)과의 액션을 준비하는 신창훈의 모습은 그 당시의 긴장감 가득했던 현장을 엿볼 수 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김재원이 매력을 뽐냈다.
미스틱스토리는 11일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서 신창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의 애교 가득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받침을 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턱브이 포즈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실제 현장에서도 막내인 만큼 평소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분위기 메이커를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3일 방송한 7화에서 조선통보를 지키기 위해 흰달(김재철 분)과의 액션을 준비하는 신창훈의 모습은 그 당시의 긴장감 가득했던 현장을 엿볼 수 있다. 격투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날선 눈빛에서는 인물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해 극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김재원은 팀 카르마와 함께 할 때에는 러블리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격투 상황에서는 듬직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신창훈의 매력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김재원이 보여줄 신창훈의 모습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이 '혼연일체 열연'…'스틸러' 주원, 시청자 홀렸다!
- 원어스, 오늘(11일) '엠카' 출격! 'ERASE ME' 무대 최초 공개
- 장민호, '트롯챔피언' 명예의 전당 첫 입성?…손태진&신성, 듀엣 무대 공개
- 후딘, '뉴페이스 프로젝트' 참여…새 미니 'Love from die' 예고
- ‘나쁜엄마’ 강말금, 시청자 울린 안은진과 ‘역대급 모녀 케미’
- 반도체 인력 美에 뺏길라…韓전용 전문직 취업비자 확대 우려
- 삼성전자, 60조 규모 美 지역통신망 전환사업 공략
- 융합산업 핵심 ‘임베디드SW’...정부 지원은 계속 줄었다
- [전문] 尹, 3년6개월만에 코로나19 종식 선언
- 허영인 SPC 회장 모친 김순일 여사 별세...향년 10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