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무패로 이길 것” 남경진 자극, 호랑이 눈빛 폭발(천하제일장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 부상을 당한 남경진이 드디어 '각성'한 포스를 드러낸다.
5월 13일 방송하는 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천하제일장사2' 8회에서는 '데스매치' 1,2차전에서 살아남은 세 팀이 '삼각대전'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MC 이경규는 시작부터 "세 번째 데스매치인 삼각대전을 통해 한 팀이 탈락한다"고 선언해, 레슬링팀-격투팀-농구팀의 촉각을 곤두세우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눈 부상을 당한 남경진이 드디어 ‘각성’한 포스를 드러낸다.
5월 13일 방송하는 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천하제일장사2’ 8회에서는 ‘데스매치’ 1,2차전에서 살아남은 세 팀이 ‘삼각대전’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MC 이경규는 시작부터 “세 번째 데스매치인 삼각대전을 통해 한 팀이 탈락한다”고 선언해, 레슬링팀-격투팀-농구팀의 촉각을 곤두세우게 만든다. 이어 배성재는 ‘삼각대전’에 대해 “세 팀이 서로 한 번씩 경기를 치른다. 그 후 두 팀이 ‘끝장전’에 진출해 맞붙게 된다”며 엎친 데 덮친 격의 살벌한 룰을 설명한다.
잠시 후 ‘천하무적’ 레슬링팀과 ‘최강병기’ 격투팀, ‘언더독의 반란’ 농구팀이 모래판에 모두 내려와 삼각 구도로 대치한다. 이때 농구팀 현주엽은 “잃을 게 없는 팀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 드리겠다”고 선전포고해 박수갈채를 받는다. 격투팀 김동현은 “저희는 우승 외에 또 다른 목표가 있다. 오늘부터 ‘무패’로 우승하겠다”고 호언장담한다.
이를 들은 ‘천적’ 레슬링팀은 갑자기 표정이 심각해지고, 특히 피땀 섞인 훈련 중 눈 부상까지 당한 남경진은 “몸 쓰는 데에는 말이 필요 없는 것 같다. 몸으로 보여 드리겠다”며 호랑이 눈빛을 발사한다. 남경진의 묵직한 한 마디에 피지컬팀 마선호는 “남경진 되게 무서워~”라며 겁을 먹고, 조진형 역시 “경진이가 달라졌다”며 ‘절친피셜’ 각성한 남경진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시즌1 우승’ 야구팀은 ‘최강자 3대장’ 답게 남다른 포스로 현장을 압도한다. 연신 여유만만한 표정으로 세 팀의 ‘도발 전쟁’을 내려다보던 양준혁은 “어느 팀이 올라와도 자신 있다. ‘타이틀 쟁탈전’에 올라올 때까지 힘을 많이 뺐으면 좋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삼각대전’에서는 어떤 팀이 명승부를 펼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사진=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
- 브리트니, 콜렌 파렐과 불륜설에 입연다…하룻밤 루머 언급[할리우드비하인드]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노현정 이요원 노사연…안영미 논란에 美 원정출산 스타 재조명
- “신장 이식 받고도 술 안 끊어” 셀레나 고메즈, 기증해준 절친에 손절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