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중소 핀테크 기업이 클라우드를 활용해 혁신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보조금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내용이 골자다.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CSP)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올해는 안랩·엔삼클라우드·동국시스템즈·디딤365 등 파트너사와 함께 수요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중소 핀테크 기업이 클라우드를 활용해 혁신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보조금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내용이 골자다. 총 60곳을 선정하며, 기업당 연간 최대 9천600만원 상당의 클라우드 이용 바우처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 기존 시스템 이관과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사(CSP) 중 유일하게 4년 연속 금융 클라우드 지원사업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올해는 안랩·엔삼클라우드·동국시스템즈·디딤365 등 파트너사와 함께 수요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 포털'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 C&C-네이버클라우드, "한국 기업형 챗GPT 서비스 개발"
- 네이버클라우드-한국관광공사 '맞손'…관광에 IT 신기술 접목한다
- "SaaS 보안인증 획득 11개 기업 중 9곳, 네이버클라우드 활용"
- 롯데멤버스, 삼성카드·네이버클라우드 등과 '빅5 데이터 얼라이언스' 구축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