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골반 권총 타투, 야한 의미 아냐…돌아가신 父, 타투 같이 하자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인등판' 우즈(본명 조승연)가 오해 받았던 권총 타투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유튜브 콘텐츠 '본인등판'에서는 가수 우즈가 출연해 자신에 대한 콘텐츠를 모두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우즈는 본명 조승연으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데뷔조에 들어 엑스원(X1)으로 데뷔해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본인등판' 우즈(본명 조승연)가 오해 받았던 권총 타투에 대해 해명했다.
10일 유튜브 콘텐츠 '본인등판'에서는 가수 우즈가 출연해 자신에 대한 콘텐츠를 모두 읽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우즈는 본명 조승연으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데뷔조에 들어 엑스원(X1)으로 데뷔해 활동했다. 자신의 이름을 검색한 우즈는 "제 이름을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사람들이 몇 명이 있는데 '귀멸의 칼날'이라는 만화에 '우즈이'라는 캐릭터가 있다.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데 그 친구를 이기기가 힘들다. 웬만하면 본명으로 검색을 하는 편"이라 밝혔다.
우즈의 학력을 본 제작진은 "제가 본인등판하면서 본 학력 중에 제일 길다"고 놀랐다. 이에 우즈는 "제가 어렸을 때 이사를 많이 다녔다. 분당에서 태어나고 잠실에서 살다 구리시로 이사 가고 청담동으로 넘어갔다. 그리고 제가 브라질에서 축구를 배우러 유학을 하다 가수가 되러 한국에 온다"며 "부모님을 설득했는데 부모님이 영어 공부라도 해라 해서 필리핀에서 학교를 다니다 방학 때마다 한국에서 봤던 오디션에 붙어서 한국에서 지내게 됐다. 아이돌 연습을 하며 검정고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에 대해서는 "자랑스러운 이담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며 "그 마음 하나 있다. 소속사에 아이유 선배님이랑 신세경 선배님 그리고 저 세 명이 소속되어있다. 그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저는 저 나름의 길을 잘 개척해서 이담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부분의 자리를 만들어놓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어야지 하는 생각"이라 밝혔다.
몸에 있는 타투에 대해서도 밝혔다. 우즈는 "아버지가 저랑 하고 싶어하셨던 게 딱 두 개였다. 같이 바이크 타고 전국 여행하는 거, 하나는 같이 타투하는 거. 낭만 있지 않냐. 아버지 돌아가시고 처음으로 타투를 해보자 해서 처음으로 새긴 게 부모님의 출생연도, 그 다음에 저에 관한 것들이다. 가치관이 변할 때마다 하나씩 하고 지금은 멈췄다. 앞으로도 할 생각이 없다. 어머니가 많이 싫어하신다"고 밝혔다.
골반에는 권총 모양 타투가 있다. '겉으로 드러내 보이진 않겠지만 나는 항상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 이에 조승연은 "'프듀'하고 있었을 때 야한 의미로 해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그건 아니라고 말씀 드리고 싶었다"고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