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콘서트 또 매진…풍성한 무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콘서트 매진으로 시선을 모았다.
범진은 지난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오픈된 '범진의 범.ZIP Vol.2' 티켓으로 또 한 번의 매진 기록을 세웠다.
그는 지난달 진행됐던 '범진의 범. ZIP' 티켓 오픈 당시 단 1초 만에 매진에 성공해 주목받았다.
한편 디지털 싱글 '축하해' '다툼' 등을 발매하며 활발할 활동을 펼쳤던 범진의 두 번째 소극장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Vol.2'는 다음 달 10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범진의 범. ZIP'도 1초 만에 매진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콘서트 매진으로 시선을 모았다.
범진은 지난 1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오픈된 '범진의 범.ZIP Vol.2' 티켓으로 또 한 번의 매진 기록을 세웠다.
그는 지난달 진행됐던 '범진의 범. ZIP' 티켓 오픈 당시 단 1초 만에 매진에 성공해 주목받았다. 이를 통해 티켓 파워를 보여줬던 범진은 '범진의 범. ZIP Vol.2'로도 매진을 달성했다.
'범진의 범. ZIP Vol.2'는 범진이 개최하는 두 번째 소극장 단독 콘서트다. 풍성한 무대와 어우러진 범진의 감성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친밀한 소통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범진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디지털 싱글 '축하해' '다툼' 등을 발매하며 활발할 활동을 펼쳤던 범진의 두 번째 소극장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Vol.2'는 다음 달 10일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축하해' '다툼' 등을 공개했던 범진은 세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조카 2명 갑작스럽게 세상 떠났다"
- '우영우' 문상훈,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 배우 남상지 "2010년 만난 연인과 결혼" 깜짝 발표
- 안영미, 원정 출산 의혹 제기에 "남편 어디에 있든 함께 할 것"
- 나 홀로 카키색…김우빈, '택배기사' 제작발표회 패션에 쏠린 시선
- 아이유, 표절 의혹 피고발에 "근거 없는 루머, 강경 대응"
- S.E.S.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 "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 "'매드맥스'와 달라"…'택배기사', 김우빈·송승헌이 찾은 미래의 한반도 [종합]
- 봉태규 "둘째 본비, 소통 안 돼 외국인 같아" ('노머니 노아트')
- [단독] 이엘·진서연·차예련·박효주, JTBC '아는 형님'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