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행'이 발견한 예능 새싹들, 디오→최정훈 마지막까지 대환장 몸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릴 마지막 강원도 여행기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될 '수수행'에서는 일본 홋카이도를 거쳐 강원도 일대를 누비며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 여섯 멤버들의 마지막 여행기가 공개된다.
고삐 풀린 여섯 멤버들의 무지성 수학여행기, 그 마지막 이야기는 11일 밤 9시 방송될 '수수행'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릴 마지막 강원도 여행기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될 '수수행'에서는 일본 홋카이도를 거쳐 강원도 일대를 누비며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 여섯 멤버들의 마지막 여행기가 공개된다.
첫 번째 수학여행지에서 여섯 멤버들은 설원에서 치열한 몸싸움을 하거나 온천에서 어색한 시간을 보내는 등 종잡을 수 없는 여행 속에서도 동갑내기들의 케미를 자랑했다. 이어진 두 번째 수학여행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입담은 물론, '비밀 일정' 벌칙을 면제받기 위한 예능 초보들의 고군분투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멤버들은 3대3 족구 대결에 돌입한다. 특히, 디오는 공이 자신의 쪽으로 올 때마다 '맑은 눈의 광인'으로 돌변, 발이 아닌 눈으로 공을 제압하려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족구 초보' 최정훈 또한 엄청난 점프력과 내려찍기 스킬까지 구사하며 에이스로 급부상하는 듯했으나 "솔직히 말해 정훈아, 너 룰 모르지?"라며 멤버들에게 추궁 당했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시즌 마지막 쪽지 시험에서는 '수수행'의 '붕어' 타이틀을 건 빅 매치가 펼쳐진다. 첫 문제부터 당황한 디오는 "제발 형이 틀렸으면 좋겠다"라며 '수수행 대표 붕어' 양세찬을 견제했다는데, 뭐든 잘하는 '만능 디오'에서 '2대 붕어'로 몰락할 위기에 처한 디오는 끝까지 '우등생' 이미지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삐 풀린 여섯 멤버들의 무지성 수학여행기, 그 마지막 이야기는 11일 밤 9시 방송될 '수수행'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골때녀' 유빈, 손흥민에 '탑걸 우승 기원' 사인받아…득점 시 '손흥민 세리머니' 예고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또 사생활 폭로...영철 "난 진실해" 해명
- '음주운전' 김새론, 플로리스트 도전?…"행복과 동시에 괴리감"
- 아이유 측 "표절 고발? 연락 받지 못해...악의적 루머 유포 명백한 범죄"
- '사생활 논란' 루카스, NCT 떠난다..."멤버들에게 정말 미안"
- 옥주현, 의리 넘치는 송혜교 미담 공개…"절도범 만날 때 동행"
- '닥터 차정숙' 측, 크론병 묘사 논란 사과 "환자·가족들에 상처 드려"
- 전지현, 130억원 펜트하우스 올 현금 구입..."월세만 4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