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제주예술단, ‘Famous Opera Choruses’ 연주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는 도립제주예술단 기획 연주회 'Famous Opera Choruses'를 오는 19일(금)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제주교향악단과 제주합창단의 합동 공연이며, 2025년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를 제주에서 열릴 수 있도록 기원하기 위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는 도립제주예술단 기획 연주회 ‘Famous Opera Choruses’를 오는 19일(금)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에는 ▲글린카의 오페라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베르디의 오페라 아이다 중 개선행진곡 이집트의 영광 ▲바그너의 오페라 로엔그린 중 결혼행진곡 ▲구노의 오페라 파우스트 중 군인들의 합창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등 귀에 익숙한 곡들이 연주된다.
이번 연주회는 제주교향악단과 제주합창단의 합동 공연이며, 2025년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유치를 제주에서 열릴 수 있도록 기원하기 위해 열린다. 관람은 무료이며, 온라인 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