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12일 현대홈쇼핑서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 밥솥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은 12일 현대홈쇼핑에서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모델명 CRS-FWD0640W·CRS-FWD1040W)'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단독 론칭되는 쿠첸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는 고온·무압 2개 압력 모드와 이에 맞는 총 10가지 밥, 요리 메뉴를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첸은 12일 현대홈쇼핑에서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모델명 CRS-FWD0640W·CRS-FWD1040W)’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단독 론칭되는 쿠첸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는 고온·무압 2개 압력 모드와 이에 맞는 총 10가지 밥, 요리 메뉴를 탑재했다.
고압으로는 찰진백미, 혼합잡곡, 현미100, 샐러드잡곡, 만능찜 메뉴를 실행할 수 있다. 무압으로는 고슬백미, 나물솥밥, 수비드, 냉동보관밥, 슬로우쿡 메뉴를 갖췄다.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는 고온과 고압에 잘 견디는 다이아몬드 내솥을 적용했다. 변색, 부식 걱정이 없는 다이아몬드 성분을 활용한 내솥은 열전도율 또한 높아 강력한 화력을 유지한다.
제품은 6인용, 10인용으로 출시됐으며 버튼과 손잡이를 결합한 ‘이지 오픈 핸들’ 방식을 채택했다. 핸들을 걸리는 지점까지 돌린 뒤 같은 방향으로 한 번 더 움직이면 밥솥을 열 수 있으며, 밥솥 열림 버튼을 없앴다.
12일 오후 6시 40분부터 5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밥솥 특장점과 사용법을 상세히 소개한다.
쿠첸 관계자는 “더핏 다이아몬드 듀얼프레셔는 열과 압력을 꽉 잡아주는 3중 파워 패킹과 불림, 뜸 조절 옵션으로 섬세한 밥맛을 구현한다”며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코로나 엔데믹 시대]코로나 격리의무 없어진다...‘코로나 엔데믹’ 선언
- “챗GPT와 다르다” 구글 ‘바드’ 180개국 오픈
- “자살 막아 달랬더니 타살 시도?”…美 경찰, 50발 총격 퍼부었다
- [中 전시회 정상화] 중기 수출 회복 기대감
- [핀테크 칼럼]NFC와 간편결제
- 기아, 픽업트럭 ‘TK1’ 세계 2위 호주 시장 노린다
- [기고]디지털 혁신의 성과, 규제개혁에 달렸다
- 전자신문-지방자치TV, 지역사회발전 콘텐츠 맞손
- 폴리텍반도체대학, 내년 3월 아산서 출범…“현장 중심 고수준 인재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