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던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자사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내러티브 던전 '오즈의 마법사'를 추가하고 신규 차일드 '글린다'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내러티브 던전은 일정 기간 개방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신규 차일드의 이야기를 접하고 여러 미션을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구역을 클리어 할 때마다 주어지는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소모해 5성 '약속의 레전드',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수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러티브 던전은 일정 기간 개방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신규 차일드의 이야기를 접하고 여러 미션을 통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앞으로 2주간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간 마법사에게 속아 자신의 힘을 몽땅 빼앗기고 조그만 꼬마의 모습이 되어버린 악마 ‘글린다’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구역을 클리어 할 때마다 주어지는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소모해 5성 ‘약속의 레전드’,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수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레이스 챌린지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레이스 챌린지’는 난이도가 상승하는 총 10개 구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유저는 구간별 보상과 함께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쳐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절반의 피해자…증권사·금융위·금감원 책임져야”
- 부부싸움하길 잘했네?…연금복권 ‘1·2등’ 잭팟 터트린 아내
- “강제로 내 허벅지에 문신 새겨”…실험 대상된 중학생의 울분
- 일가족 잠든 새 불질러 몰살..보험금 노린 처제가 범인[그해 오늘]
- 美 고위 관계자 "북한, 암호화폐 탈취한 돈으로 미사일 개발"
- “커피에 필로폰을”…대낮 모텔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 '유퀴즈' 김우빈 "전 소속사 사장, 돈 안주고 도망…몇 천만원 씩 피해"
- “성북구 학폭 영상”…두 사람 이미 화해 “유포자 찾는다”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출연진 의혹 부인…"나는 진실해"
- 스쿨존서 9살 초등생, 신호 위반 시내버스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