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17일 실내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문경시가 기업 구인난 해소와 지역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17일 오후 실내체육관에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삼동, 대성계전, 성신RST, 마성산업 등 지역 25개 기업이 참여해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구직자와 기업간 1대 1면접이 진행된다.
구직자 누구나 참석할수 있으며 구인 기업체 정보는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문경시가 기업 구인난 해소와 지역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17일 오후 실내체육관에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삼동, 대성계전, 성신RST, 마성산업 등 지역 25개 기업이 참여해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구직자와 기업간 1대 1면접이 진행된다. 구직자들을 위한 입사 서류 클리닉관 및 이력서 사진 촬영관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여성취업지원관?노인일자리지원관 등의 홍보관을 운영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또 귀촌한 청년들의 공연과 함께 행사장 외부에서는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등 참가자들의 힐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직자 누구나 참석할수 있으며 구인 기업체 정보는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문경=이현종 기자 ldhjj13@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
- '주제넘게 전두환 얼굴에 먹칠을'…전우원에 호통친 이순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네, 파업하세요~'…배달 라이더는 어쩌다 '공공의 적'이 됐나 [이슈, 풀어주리]
- 커피 던진 흡연男 알고 보니 자영업자…“손 미끄러져 그랬다” 해명
- “한국인들 쓰레기 막 버리고 화단에 소변” 日 '슬램덩크 성지' 주민들의 한숨
- 3년 만에 바뀌는 네이버 PC 첫 화면…'실검 부활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