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zgm.고향으로카드’ 유튜브 영상 1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제작한 'zgm.고향으로카드' 광고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광고영상 1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바이럴 영상 '지금 뭐하는 고향'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나를 위해 산다(buy), 내 고향이 산다(revive)'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제작한 ‘zgm.고향으로카드’ 광고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광고영상 1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바이럴 영상 ‘지금 뭐하는 고향’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나를 위해 산다(buy), 내 고향이 산다(revive)’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는 22일까지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및 zgm.고향으로 사업에 대해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절반의 피해자…증권사·금융위·금감원 책임져야”
- 부부싸움하길 잘했네?…연금복권 ‘1·2등’ 잭팟 터트린 아내
- “강제로 내 허벅지에 문신 새겨”…실험 대상된 중학생의 울분
- 일가족 잠든 새 불질러 몰살..보험금 노린 처제가 범인[그해 오늘]
- 美 고위 관계자 "북한, 암호화폐 탈취한 돈으로 미사일 개발"
- “커피에 필로폰을”…대낮 모텔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 '유퀴즈' 김우빈 "전 소속사 사장, 돈 안주고 도망…몇 천만원 씩 피해"
- “성북구 학폭 영상”…두 사람 이미 화해 “유포자 찾는다”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출연진 의혹 부인…"나는 진실해"
- 스쿨존서 9살 초등생, 신호 위반 시내버스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