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박정민 "'백상예술대상' 시상 출연료? 없다" 쿨하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착맨' 이제훈, 박정민이 시상식 관련 출연료를 솔직히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침착맨'에서는 배우 이제훈, 박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침착맨은 "시상은 돈 안 주죠?"라고 출연료를 물었고 이제훈은 "네 안 줘요"라고 답했다.
침착맨은 이제훈의 화제작 SBS '모범택시' 이야기를 하던 중 "배우는 작품 보는 눈이 되게 중요하지 않냐. 근데 되게 잘 고르시는 거 같다"고 비결을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침착맨' 이제훈, 박정민이 시상식 관련 출연료를 솔직히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침착맨'에서는 배우 이제훈, 박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침착맨은 이제훈을 보고 "아까 일찍 오셔서 얘기를 했는데 굉장히 서글서글하시다. 저는 시니컬하고 그럴 줄 알았다. 배역도 멋있는 거 하시니까"라며 이제훈의 반전 면모를 이야기했다. 박정민 역시 "형이 처음 만났을 때보다 사람이 달라졌다 해야 되나"라고 덧붙였다. 침착맨은 "일이 잘 풀리면 사람이 좋아진다"고 했고 박정만도 "잘 안 풀릴 때 봐서 더 그래 보였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정민은 이제훈에 대해 "처음 만났을 때도 되게 좋은 사람이었지만 그땐 정말 샤이한 사람이었다 낯도 가리고 조용했는데 어느 날 방송 나와서 팬들을 위해 애교도 갑자기 잘 부리고"라고 밝혔다. 이에 이제훈은 "원래 성격이 방송에서 나올 때 편하게 된 거 같다. 혹시라도 내가 말하는 게 왜곡이 될까 봐 항상 긴장하고 조심했는데 이제 군대도 갔다 오고 나이 드니까 다 내려놓은 거 같다"고 밝혔다.
침착맨은 두 사람의 스케줄을 물었다. 부산에서 영화 촬영 중이던 이제훈은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참석을 위해 잠깐 서울에 올라온다고 답했다. 침착맨은 "시상은 돈 안 주죠?"라고 출연료를 물었고 이제훈은 "네 안 줘요"라고 답했다. 이에 침착맨은 "시상식도 시간을 내주는 사람들을 위해 거리에 따른 교통비라도 줘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박정민은 "시상식 기념 굿즈라도 줬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침착맨은 이제훈의 화제작 SBS '모범택시' 이야기를 하던 중 "배우는 작품 보는 눈이 되게 중요하지 않냐. 근데 되게 잘 고르시는 거 같다"고 비결을 물었다. 이에 이제훈은 "그냥 읽었을 때 재밌고 내가 영화나 드라마 보는 걸 너무 좋아한다. 항상 내가 시청자나 관객의 입장으로서 이 작품을 볼 때 어떨까. 내가 연기를 해서 즐거운 걸 떠나서 이 글이 영상으로 만들어져서 누군가와 같이 볼 때 혹은 내가 이걸 볼 때 재미있을까 재미있으면 하는 거 같다"고 답했다.
이에 침착맨은 "구현이 생각과 다르게 될 때도 있지 않냐"고 물었고 이제훈은 "제가 혼자 글을 읽고 시뮬레이션을 돌리는 거 아니냐. 내가 생각한 시뮬레이션이랑 작품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도 있다. 그럼 슬퍼하고 힘들어한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박정민도 "그건 진짜 운이다"라고 맞장구쳤다. 그래서 두 사람은 촬영 전 스태프들과 충분히 이야기를 나눈 뒤 촬영을 한다고 설명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