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여름 겨냥 '탈부착 방풍자켓'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매포인트 방풍자켓'과 '15L 배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날씨가 빨리 더워지면서 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소매포인트 방풍자켓과 15L 배낭은 일상 또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필수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매 탈부착 기능 더울땐 반팔로 우천 시 긴팔로
원하는 스타일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매포인트 방풍자켓’과 ‘15L 배낭’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소매포인트 방풍자켓은 소매 부분의 탈부착 기능이 있어 일상에서나 아웃도어 활동 시 기온에 따라 스타일을 조절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반팔로 활용할 수 있고 우천 시에는 긴팔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켓 상단에는 톤온톤 색감의 W 로고 포인트를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소매와 후드 모두 탈부착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등산객과 캠핑족을 위한 필수템인 아웃도어 전용 백팩도 만나볼 수 있다. 15L 배낭은 여러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전용 백팩이다. 겉감에는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고, 등판에는 메쉬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이 뛰어나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갑작스런 우천시에도 수납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레인커버가 내장됐으며, 체스트벨트와 힙벨트를 이중으로 구성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상하단 스틱고리는 히든 포켓 형태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출퇴근 배낭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의 와샤 반조거 밴드 팬츠는 은은한 와샤가 돋보이는 반조거 밴드 팬츠 스타일로 비대칭 포켓 디테일과 반조거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날씨가 빨리 더워지면서 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소매포인트 방풍자켓과 15L 배낭은 일상 또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필수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절반의 피해자…증권사·금융위·금감원 책임져야”
- 부부싸움하길 잘했네?…연금복권 ‘1·2등’ 잭팟 터트린 아내
- “강제로 내 허벅지에 문신 새겨”…실험 대상된 중학생의 울분
- 일가족 잠든 새 불질러 몰살..보험금 노린 처제가 범인[그해 오늘]
- 美 고위 관계자 "북한, 암호화폐 탈취한 돈으로 미사일 개발"
- “커피에 필로폰을”…대낮 모텔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 '유퀴즈' 김우빈 "전 소속사 사장, 돈 안주고 도망…몇 천만원 씩 피해"
- “성북구 학폭 영상”…두 사람 이미 화해 “유포자 찾는다”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출연진 의혹 부인…"나는 진실해"
- 스쿨존서 9살 초등생, 신호 위반 시내버스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