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KCON JAPAN 2023’ 출연 확정[공식]
그룹 버스터즈가 ‘KCON JAPAN 2023’에 뜬다.
11일 소속사 마블링이엔엠에 따르면 버스터즈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마쿠하라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에 따르면 버스터즈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Makuhari Messe(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 출연을 확정했다.
버스터즈는 ‘KCON JAPAN 2023’의 개최 기간인 사흘 연속 무대에 오른다. 버스터즈는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퍼포먼스와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담아 일본 열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리더 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를 비롯해 태국 아이돌 출신 나미(NAMI)가 객원 멤버로 참여해 색다른 무대를 완성한다. 버스터즈는 화려한 무대는 물론, 일본 멤버인 타카라, 세이라를 통해 현지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버스터즈는 지난 2017년 ‘내 꿈 꿔’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앨범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PICO ‘The Next: K-Pop Girl Groups VR Battle(더 넥스트: K-팝 걸그룹 VR 배틀)’ 출연, 일본 단독 콘서트 및 프로모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가 출연하는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KCON JAPAN 2023’은 오는 12~14일 오후 7시 개최될 예정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