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 안성훈의 ‘은인’ 5.4% 울렸다[종합]
안성훈의 특전곡 ‘은인’이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빛을 발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전국 기준 시청률 4.5%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게스트 영광이 유쾌한 게임과 함께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했다. 특히 ‘미스터트롯2’ 영광의 眞을 차지한 안성훈이 우승 특전곡 ‘은인’을 방송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뽕팀(안성훈, 최수호,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은 레몬빛 의상을 맞춰 입고 유진표의 ‘천년지기’를 부르며 등장했다. 5인 5색 보이스와 딱딱 맞는 호흡이 빛나는 무대였다. 상큼 발랄 뽕팀에 이어 민트색 의상의 짝팀(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진욱, 영광)이 청량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한혜진의 ‘사랑아 가자’를 선곡한 짝팀은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무대로 흥을 끌어올렸다.
이날 첫 번째 코너는 트롯 브라더스와 팬들의 즉석 미니 전화 팬미팅 ‘뽕이 빛나는 밤에’였다. 이날 팬과의 전화 연결을 한 멤버는 진해성, 최수호, 박성온이었다. 먼저 진해성은 자신 덕분에 결혼 스트레스를 날려버렸다는 46세 누나 팬과 통화하며 직진남 매력을 발산했다. “누나 어디예요?”라고 거침없이 묻는 진해성의 박력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진해성은 섹시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나훈아의 ‘누망’을 불렀다.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의 진가가 빛난 무대에 탄성이 쏟아졌다.
최수호는 자신의 노래를 들으며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 덕분에 아버지를 꿈에서 만났다는 팬의 사연을 듣고 눈물을 펑펑 흘렸다. 멈추지 않는 눈물 때문에 녹화를 중단할 뻔하기도. 최수호는 눈물을 꾹 참고 팬의 신청곡인 진성의 ‘그 놈의 정’을 불렀다. 한마디 한마디 감정을 담아 부르는 최수호의 무대에 모두들 “너무 잘한다”고 감탄했다. 이외에도 박성온이 모창 프로그램에서 경쟁자로 만났던 이모팬과 통화 후 진성의 ‘울 엄마’ 를 불렀다. 트롯 천재 박성온의 인생 2회차 감성 무대를 접한 MC 장윤정조차 “아우 잘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어 두 팀은 한꺼번에 재생되는 여러 노래를 듣고 각각의 가수와 노래를 맞추는 게임 ‘웃기는 짬뽕쏭’으로 대결했다. 이날은 게스트 영광이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먼저 기세를 잡은 짝팀의 박지현이 류기진의 ‘그 사람 찾으러 간다’ 무대를 과즙미 터지는 매력으로 소화했다. 나상도는 양지원의 ‘고향집’으로 구수한 가창력을 뽐냈다. 뽕팀도 안성훈이 즉석 비트박스 개인기까지 도전하며 맞섰다. 송민준은 남진의 ‘모르리’를 수묵화 보이스로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트롯 브라더스의 몸개그 작렬 게임도 이어졌다. 이날 뽕팀과 짝팀은 지그재그로 누워 물컵을 목적지까지 옮기는 ‘주문하신 물 나왔습니다’ 게임으로 대결했다. 물에 젖고 넘어지면서도 승부욕을 불태우는 트롯 브라더스의 모습이 싸이의 ‘흠뻑쇼’를 연상시키며,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우리의 眞 안성훈이 물에 젖어 ‘꼴뚜기 왕자’라는 외모 굴욕을 맛보기도. 박빙의 대결 끝 뽕팀이 승리하며 안성훈이 진시몬의 ‘보약 같은 친구’를 불렀다.
‘알쏭달쏭 퀴즈’ 코너에서는 뽕팀과 짝팀이 5~6세 어린이들이 흥얼거리는 트롯 곡을 맞췄다. 생각지 못한 오답 퍼레이드가 빅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뽕팀이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무대를, 짝팀이 현숙의 ‘춤추는 탬버린’ 무대를 꾸몄다. 게스트 영광은 장윤정의 ‘첫사랑’을 솔로 무대로 준비했다. 장윤정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첫사랑’을 소화한 영광의 무대에 모두들 환호했다.
이날 방송의 대미를 장식한 것은 眞 안성훈의 ‘미스터트롯2’ 우승 특전곡 ‘은인’ 무대였다. 안성훈은 재도전 끝에 ‘미스터트롯2’ 眞이라는 영광을 품에 안았다. 그가 쉽지 않은 선택을 하고 힘든 경연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들의 사랑 덕분. ‘은인’은 그런 팬들에 대한 안성훈의 고마움이 고스란히 담긴 곡이다. 안성훈은 가슴 뭉클한 감성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은인’을 불렀다. 특히 안성훈의 고음이 폭발했을 때는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