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비 800원"…CU, 택배 초특가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이달 말까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최저 800원에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알뜰 택배 초특가 프로모션'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포켓CU에서 알뜰 택배를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준다.
CU는 이달 네이버 스튜던트 멤버십 고객들과 토스 앱 이용 고객에게도 알뜰 택배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는 이달 말까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최저 800원에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알뜰 택배 초특가 프로모션'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포켓CU에서 알뜰 택배를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준다. C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하루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을 적용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55%나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00g 이하 소형 택배는 단돈 800원만으로 보낼 수 있게 된다.
중고 거래 앱 '번개장터'에서도 링크를 찾아볼 수 있다. CU는 이달 네이버 스튜던트 멤버십 고객들과 토스 앱 이용 고객에게도 알뜰 택배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한편 중고 거래 활성화와 온라인 쇼핑의 증가로 합리적인 가격의 택배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면서 전체 택배 이용 건수 중 알뜰 택배의 비중은 서비스 시행 첫 해인 2020년 1.8%에서 올해(1~4월) 21.3%까지 대폭 증가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월급·퇴직금 다 날렸다"…'라덕연 폭탄'에 직원 줄퇴사
- 송중기 아내가 했던 그 목걸이…"샤넬백 대신 산다" 오픈런
- 막내가 57세, 사람 없어 수주 포기할 판…제조현장 '절규'
- "실명으로 접속하는데 익명 보장?"…공무원판 블라인드 반응은 [관가 포커스]
- [단독] 교사 출신 슈퍼개미, '폭락 사태' 주식 풀매수…왜?
- 아이유 측 "표절? 허위사실 '법적 대응'…선처 없다" 맞불
- 배우 전지현,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자였다
- "양꼬치앤칭따오" 외치던 정상훈, 강남 건물주 됐다
- "희한하네"…백종원, 예산시장 왔다가 '극찬' 쏟아낸 이유
- [단독] "10명 중 7명이 A"…'코로나 학번' 등장에 기업들 '벌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