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원 KSD나눔재단, ‘ESG 그린캠페인’ 후원금 8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은 '2023 ESG 그린캠페인 사업'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후원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SD나눔재단 및 예탁원 임직원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걸음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KSD나눔재단은 1억보 걸음기부 달성 시 에너지 취약계층 400가구에 친환경 고효율 냉방용품 및 여름철 에너지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은 ‘2023 ESG 그린캠페인 사업’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후원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그린캠페인’은 기후변화 대응 및 탄소배출 절감을 위한 공익사업으로 오는 15일부터 6월 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주1회 ‘걷기 좋은 날’ 지정하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일상 속 탄소배출 저감 활동을 소개하고 쓰레기를 주우며 걷는 플로깅 활동에도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KSD나눔재단 및 예탁원 임직원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걸음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걸음 기부 플랫폼인 ‘빅워크(Bigwalk)’ 앱 설치 후 ‘우리, 함께 걸어 봄 2023’을 선택하면 된다.
KSD나눔재단은 1억보 걸음기부 달성 시 에너지 취약계층 400가구에 친환경 고효율 냉방용품 및 여름철 에너지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순호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기후위기는 누군가의 노력이 아닌 우리모두가 함께 노력하여 극복해 나가야할 과제”라며 “우리의 작은 걸음들이 모여 환경을 지키고 취약계층을 돕는 큰 변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fores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싸움 잘했네?…남편과 다투고 홧김에 산 복권 1·2등 ‘잭팟’
- [영상]서태지 애마 '전설의 람보르기니' 중고로 나왔다…가격은?[여車저車]
- 김우빈 “비인두암 투병,두려웠다…요즘은 순간순간 즐기려 노력”
- 아이유, 경찰에 고발 당했다… '분홍신·좋은날' 등 6곡 표절 혐의
- 가수 정동원, 사고 후 오토바이 바로 팔았다
- 뚝섬 130억 펜트하우스 매수자는 배우 전지현
- “키 169→183㎝” 유명 女모델, 목숨걸고 2억 ‘사지연장술’ 받았더니
- “지금 창정이가 그 길을 걷고 있거든”…‘주가폭락’ 연루 임창정, 이상민은 알고 있었다?
- "남자 건 크고, 여자 건 왜 작아?"…테니스계, '이것' 크기 때문에 발칵
- “신입 연봉 5000만원인데” 1년 안에 절반이 사표 낸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