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인피니트 노래에 막춤…예능감 방출 ('트렌디한 트렌드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막춤에 도전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음악 수업 시간이 찾아온 가운데 멤버들은 평소 노래를 얼마나 집중해서 듣는지 알아보며 제시된 곡의 가사를 받아 적는 수행평가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추격자' 반주에 맞춰 막춤을 선보이는 등 높은 텐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사 받아 적는 수행평가 진행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막춤에 도전했다. 멤버들은 넘치는 예능감을 방출해 시선을 모았다.
트렌드지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음악 수업 시간이 찾아온 가운데 멤버들은 평소 노래를 얼마나 집중해서 듣는지 알아보며 제시된 곡의 가사를 받아 적는 수행평가를 진행했다.
첫 번째 문제는 인피니트의 '추격자'였다. 한국은 "제가 형제가 있는데 인피니트의 팬클럽이었다. 그래서 많이 들었는데 헷갈린다"면서 어려움을 토로했다. 윤우는 "제가 유명한 막귀다. 저 이거 못 한다"며 소리쳤다. 이후 트렌드지는 팀원들끼리 열띤 토론을 했지만 혼돈에 빠졌다. 음악 시간 선생님인 라엘은 "노래를 듣고 잘 즐기는 팀에게 힌트를 주겠다"면서 대결을 제안했다.
멤버들은 '추격자' 반주에 맞춰 막춤을 선보이는 등 높은 텐션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한국 은일 예찬 팀이 승리를 거뒀다. 벌칙을 받게 된 하빛 리온 윤우는 "벌칙 몰아주기 할래?"라며 급조한 사다리 게임을 진행해 긴장감을 높였다. 딱밤 맞기 벌칙을 받게 된 윤우는 멤버들에게 "우리에겐 내일이 있다. 기억해라"라며 살살할 것을 요구했다. 은일을 보고 "얘가 진짜 제일 무섭다"며 두려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트렌드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채널,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지니 TV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영우' 문상훈, 깜짝 결혼 발표 "예비신부는..."
- 로버트 할리 "조카 2명 갑작스럽게 세상 떠났다"
- 배우 남상지 "2010년 만난 연인과 결혼" 깜짝 발표
- 나 홀로 카키색…김우빈, '택배기사' 제작발표회 패션에 쏠린 시선
- 안영미, 원정 출산 의혹 제기에 "남편 어디에 있든 함께 할 것"
- 아이유, 표절 의혹 피고발에 "근거 없는 루머, 강경 대응"
- '닥터 차정숙' 김병철·명세빈, 불륜 들통났다…엄정화 '눈물'
- S.E.S. 바다, 신혼집 건물 공개... "돈 이렇게 많이 벌었나"
- "'매드맥스'와 달라"…'택배기사', 김우빈·송승헌이 찾은 미래의 한반도 [종합]
- 봉태규 "둘째 본비, 소통 안 돼 외국인 같아" ('노머니 노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