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2’ 현진영, 쏟아지는 악플에 아내 생일상 차리기 도전

하경헌 기자 2023. 5. 11.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한 가수 현진영의 주요장면. 사진 KBS2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에 출연 중인 현진영이 아내를 위한 생일상을 직접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살림남’에 출연하는 현진영은 이날 방송에서 아내에게 몇 달째 방치 중인 작업방의 상태에 대한 악성 댓글 이야기를 꺼내며 청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현진영은 “방하고 악플과 무슨 상관이 있냐. 너무 완벽하게 살지 마라. 그러니까 당신에게도 악플이 달린다”고 큰소리 친 현진영은 아내와 함께 댓글을 살핀다.

하지만 현진영은 댓글을 보자 깊은 생각에 잠긴다. 오서운에게는 칭찬 댓글이 많았지만, 자신에게는 악성 댓글이 이어진 것이다.

결국 이미지 변신을 결심한 현진영은 개그우먼 임미숙의 집을 찾는다. 아내의 생일상을 직접 차리기 위해 도움을 구한 것이다. 임미숙은 어머니를 일찍 여읜 현진영에게 양엄마 같은 존재로 힘들 때 용돈도 챙겨주며 20년 넘게 인연을 이어왔다는 후문이다.

현진영은 임미숙과 함께 묵은지 닭볶음탕, 전복 미역국, 육전 등의 메뉴를 정하고 생일밥상 차리기에 도전한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전복을 손질하며 임미숙의 걱정을 자아낸 현진영은, 임미숙의 지도 아래 점점 음식을 완성한다.

임미숙과 함께 한 현진영의 아내 생일상 차리기 도전은 오는 13일 오후 9시25분 KBS2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