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연하 남친 있었네.. 맥주 마시다 폭탄 발언 “조만간 공개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폭탄 발언을 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허영지님과 술 먹다가 연하남친 커밍아웃함ㅋㅋㅋㅋㅋㅋ많이 놀라셨죠..??ㅋㅋㅋㅋㅋㅋㅋ'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맥주와 함께 음식을 먹던 고은아는 허영지에게 "영지야 조만간 형부 소개해 줄게. 나 남자친구 있다"라고 폭탄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잠시 후 허영지는 어디론가 사라졌고, 고은아는 "잠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 내 옆자리"라며 웃픈 미소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고은아가 폭탄 발언을 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허영지님과 술 먹다가 연하남친 커밍아웃함ㅋㅋㅋㅋㅋㅋ많이 놀라셨죠..??ㅋㅋㅋㅋㅋㅋㅋ’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고은아는 방효선 씨, 그룹 엠블랙 출신 남동생 미르와 함께 제주 광장시장을 찾았다. 그룹 카라 허영지가 중간에 깜짝 합류했다.
네 사람은 나란히 앉아 먹거리를 즐겼다. 맥주와 함께 음식을 먹던 고은아는 허영지에게 “영지야 조만간 형부 소개해 줄게. 나 남자친구 있다”라고 폭탄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놀란 허영지는 “죄송한데 급발진 좀 하지 말아 주세요”라며 “조회 수가 이렇게 무섭구나”라고 반응했다. 또한 “(언니를 보며) 반성했다. 나 생각보다 열심히 안 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고은아는 “자기야 이거 먹을래?”라며 급히 상황극을 펼쳤다. 잠시 후 허영지는 어디론가 사라졌고, 고은아는 “잠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 내 옆자리”라며 웃픈 미소를 보였다. 미르는 “순식간에 드시고 ‘나 갈래’하고 가셨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의 설명에 “방아지분들이 많이 궁금하실 텐데 영상에 언급된 연하 남자친구는 조만간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모자이크 없이 매우 리얼한 모습으로!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희도 극적인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어가지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라고 적혀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강수정, 홍콩서 그릇 하나에 ‘100불’ 가게 방문 “수 억 쓸 듯”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 동안 민낯 사수..장모님도 모전여전”(라디오스타)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음주운전’ 김새론, 벌금형 선고 이후 직접 공개한 근황 “플로리스트 어렵다”
- 손민수, 웨딩드레스 입은 ♥임라라에 ‘드레스 살인마’ 주접 가득(엔조이커플)
- ‘양꼬치엔 칭다오’ 정상훈, 역삼동 70억대 건물주…생활고 딛고 인생역전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