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괴물형사 마동석, 판 키워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온다.
'범죄도시3' 측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캐릭터 스틸을 11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마석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펼친다.
마동석은 "세계관도 확장됐지만 스토리나 액션도 많이 신경 썼다. 2편에서 마석도 액션이 한방 액션이었다면 이번에는 리듬감 있게, 연타 액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마동석이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온다.
'범죄도시3' 측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캐릭터 스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스틸 속에는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해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마석도의 모습이 담겼다. 더 커진 판을 싹 쓸어버릴 마동석표 타격감 넘치는 액션에 특유의 유머 넘치는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지역도, 국경도 제한 없이 나쁜 놈들을 잡아내는 마석도의 물 만난 활약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마석도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펼친다. 지난해 '범죄도시2'에서 한방 액션과 유도, 호신술로 액션을 디자인했다면 '범죄도시3'에서는 주특기인 복싱 액션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마동석은 "세계관도 확장됐지만 스토리나 액션도 많이 신경 썼다. 2편에서 마석도 액션이 한방 액션이었다면 이번에는 리듬감 있게, 연타 액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오는 5월31일 개봉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핫한 비키니만 입고 여유…'프듀' 절친들까지 - 스포츠한국
- "스피닝 할래?" (여자)아이들 민니, 운동으로 다져진 꿀벅지 - 스포츠한국
- '꼭지' 아역 김희정, 수영장서 반쯤 젖은 채…핫한 몸매가 1등
- 유정, 청순 미모와 대비되는 아찔 볼륨감 '이게 바로 반전 매력' - 스포츠한국
- '2군 타율 0.190' 한화 오그레디, 감기까지 걸렸다… 깊어지는 수베로의 한숨 - 스포츠한국
- 산다라박, 41kg인데 글래머…브라톱 사이 복근까지 - 스포츠한국
- 소유, 가슴까지 훅 파인 드레스 입고 애플힙 뒤태 자랑 '발랄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역대 2번째 ‘와이어 투 와이어→통합우승’, KGC는 전설이 됐다[초점] - 스포츠한국
- 리사, 민소매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개미 허리' - 스포츠한국
- 효연, 발리서 뽐낸 물오른 비주얼…볼륨감 넘친 브라톱 룩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