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feel, 깜짝 놀랄 것"…(여자)아이들, 인터뷰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아이들 다섯 멤버가 한 자리에 모였다.
새 앨범 '아이 필'은 타이틀곡 '퀸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아이들은 컴백에 앞서, 수록곡 '알러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아이 필(I feel) 인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30초 분량. (여자)아이들 다섯 멤버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코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됐다.
미연과 우기는 "이건 좀 스포가 될 수도 있다", "프로페셔널하게 작품에 빠져 있었다. 깜짝 놀라실 것이다"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새 앨범 '아이 필'은 타이틀곡 '퀸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자)아이들은 컴백에 앞서, 수록곡 '알러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틴 감성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은 월드투어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7~1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 엠 프리-TY'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미니 6집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