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 럭셔리 그릇 가게서 쇼핑 “수억 쓸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홍콩에서 그릇 쇼핑을 즐겼다.
5월 10일 강수정 유튜브 채널에는 '홍콩 유명 그릇가게! 쇼핑에서 선택 장애가 왔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강수정은 "예쁜 그릇이 많다고 해서 사러 가고 있다"며 수제 핸드 페인팅 자기 공장을 소개했다.
강수정은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어마어마한 그릇들을 보고서는 "사고 싶은 게 너무 많다. 어떻게 고르냐. 너무 예쁘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홍콩에서 그릇 쇼핑을 즐겼다.
5월 10일 강수정 유튜브 채널에는 '홍콩 유명 그릇가게! 쇼핑에서 선택 장애가 왔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강수정은 "예쁜 그릇이 많다고 해서 사러 가고 있다"며 수제 핸드 페인팅 자기 공장을 소개했다.
강수정은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어마어마한 그릇들을 보고서는 "사고 싶은 게 너무 많다. 어떻게 고르냐. 너무 예쁘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강수정은 "가격이 소름 끼치게 싸지는 않다"고 설명했다.
가게에는 자기로 만들 수 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그릇이 진열돼 있었다. 강수정은 '선택 장애를 막기 위해 방문하기 전에 미리 살 걸 정해두고 와야 한다'고 자막을 덧붙였다.
강수정은 "대충 고르고 있는데 물건이 너무 많아서 급 피곤해졌다. 너무 많다. 보물찾기 잘하시는 분이 오시면 수억을 쓰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이어 강수정은 자신이 구매한 접시와 지인이 구매한 그릇을 비교하며 "난 눈이 낮아서 이런 것만 샀다. 어쩐지 가격 괜찮다 했다"고 말하며 웃음 지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강수정' 화면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유깻잎, 윤곽+지방이식 6시간 대수술 “턱 밑 감각 無”…회복기 공개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