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2회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을 앞두고 성남시에서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제조·유통·소비에 관한 영업자와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추진위원회가 마련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 신구대학교에서 위탁 운영하는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식품 소비 기한에 대해 안내하고, 지구 환경을 지키며 식품을 구매하는 방법 등 식품 관련 내용을 안내·홍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22회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을 앞두고 성남시에서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제조·유통·소비에 관한 영업자와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성남시 식품안전의 날 행사추진위원회가 마련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 신구대학교에서 위탁 운영하는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식품 소비 기한에 대해 안내하고, 지구 환경을 지키며 식품을 구매하는 방법 등 식품 관련 내용을 안내·홍보한다.
또한 센터 SNS와 친구를 맺고 소비 기한과 지구지키기 관련 퀴즈를 풀면 생분해 수세미 또는 위생물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성남시청 너른못 광장에서는 16곳 식품제조·가공업체가 각 회사의 웰빙 먹거리를 홍보하고, 무료 시식회를 열며, 10곳 위생단체는 식중독 예방, 금연 상담, 심폐소생술 체험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식품안전의 날 행사는 코로나19로 2019년 개최 이후 4년 만에 진행되며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신구대학교 소개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신구대학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