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오늘(11일) 입소…까까머리로 인사 "원망하면 뭐해, 시간 금방 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카이가 오늘(11일) 비공개로 입소,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카이는 이날 육군훈련소로 입소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카이는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오는 5월 11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카이의 의사를 존중해 카이의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엑소 카이가 오늘(11일) 비공개로 입소,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카이는 이날 육군훈련소로 입소한다. 카이는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게 된다.
카이는 지난 3일 갑작스러운 입대 통보를 받았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카이는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오는 5월 11일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하게 됐다"고 밝혔다.
완전체 앨범을 준비 중이이었던 엑소 역시 카이의 갑작스러운 입대로 차질이 불가피해진 상황. 가장 속상한 건 카이였다. 카이는 입대 소식이 알려진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국 눈물을 보였다. 눈물을 닦으며 감정을 추스른 카이는 "활동이 예정돼있었다. 더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시간이 빨리 간다"며 "이번에도 시간이 금방 갈 것"이라 팬들을 위로했다. 카이는 "또 열심히 하면 된다. 20년을 열심히 살아왔다"며 "사실 준비한 게 많아 아쉽고 속상하긴 하다. 그래도 다녀와서 보여주면 된다"고 씩씩하게 말했다.
이후 카이는 입소를 이틀 앞둔 9일 팬들을 위한 무료 팬미팅을 개최했다. 카이는 팬미팅을 통해 "후회하고 원망하고 슬퍼하면 뭐하냐. 1년 조금 넘는 시간 동안 어떤 모습을 나타날지 어떤 시간을 보낼지 공부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 하며 보내고 있겠다. 기다려달라"고 밝혔다.
이어 "당연히 가야 하는 것이다. 못 보는 것은 아쉽지만 돌아와서도 시간이 많이 남아있으니 걱정되지 않는다"고 말해 팬들을 안심시켰다.
입소 하루 전인 9일에는 까까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하기도 했다. 팬미팅에서 보여주기로 했던 약속을 지킨 것. 카이는 팬 소통 메신저 '버블'을 통해 까까머리 셀카를 공개,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 머리 느낌 너무 좋다"고 밝게 이야기했다.
한편,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카이의 의사를 존중해 카이의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별도의 행사도 진행되지 않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