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청소년 행복 위한 '블로썸 청소년 음악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청소년들이 행복의 의미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무대인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개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블로썸 청소년 음악제에 FNC 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가 힘을 합치기로 했다며 MOU 체결 소식을 1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LOVE FNC' 공익재단과 맞손…유명 아티스트 멘토링 기회도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청소년들이 행복의 의미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무대인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개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블로썸 청소년 음악제에 FNC 엔터테인먼트가 설립한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가 힘을 합치기로 했다며 MOU 체결 소식을 11일 밝혔다.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는 청소년들이 '청소년의 행복'을 주제로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음악을 공모해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으로 유명한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토링 및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져 음악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상작들은 플로(FLO) 등 음악플랫폼을 통해 음원이 무료로 발매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음악제의 위상을 한층 높이기 위해 LOVE FNC와의 MOU 체결 외에도 플로로 유명한 '드림어스컴퍼니', 국무총리 산하 연구기관인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등의 후원을 강화했다.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19세 미만 청소년들은 이달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음악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악제 참가에 공모할 수 있다. 본선 진출자 10명은 7월 셋째주 결정되며, 8월19일 경연을 통해 최종 대상 1명, 최우수상 4명 등 수상자가 가려진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ESG추진 담당은 "SK브로드밴드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SV(사회적 가치)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가 청소년들의 행복 증진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