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앤소울’은 클럽메드 빈탄이 매년 봄마다 단 3주 동안 진행하는 웰니스 콘셉트의 테마위크로

강석봉 기자 2023. 5. 11.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로건 “나를 위한 웰니스 휴가”... 클럽메드 빈탄에서 ‘바디앤소울(body & soul)’ 테마위크 진행
클럽메드 빈탄, 천혜의 자연 속에서 재충전 가능한 웰니스 리조트
1년 중 단 3주! 5월 25일까지 ‘바디앤소울’ 테마위크 선보여
웰빙요리 클래스, 해변에서 플라잉요가, 명상 등 테마위크 스페셜 프로그램 운영
사진제공|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에 위치한 클럽메드에서 오는 25일까지 ‘바디앤소울(body & soul) ‘테마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앤소울’은 클럽메드 빈탄이 매년 봄마다 단 3주 동안 진행하는 웰니스 셉트의 테마위크다. 슬로건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고(Eat Well, Move Well, and Feel Well)’에 따라서 특별히 큐레이팅 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 이후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올해 ‘바디앤소울’ 테마위크에 대한 관심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인도네시아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50 분이면 닿는 작은 섬으로,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는 250 미터의 새하얀 프라이빗 해변을 끼고 있으며, 웰빙푸드 레스토랑 및 아시아 최고의 골프코스까지 갖추고 있어 궁극의 힐링 휴가지로 꼽힌다. 특별히 ‘바디앤소울’ 테마위크 기간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배우는 웰빙요리 데모 클래스, 해변의 요가 정원에서 하는 플라잉요가,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들이 더욱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으로,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에서의 웰니스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이번 테마위크가 진정한 휴식을 누릴 완벽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클럽메드



클럽메드 관계자는 “코로나 19 이후 휴식과 치유는 우리 일상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가 됐다” 며 “색다른 체험과 진정한 웰니스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기획한 테마위크를 통해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클럽메드 빈탄은 전 세계 70 여 곳의 클럽메드 리조트 중에서도 건강한 식단 , 다양한 액티비티 , 진정한 쉼의 시간까지 선사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여겨진다. 아름다운 빈탄 바다에서 즐기는 투명 카약과 패들보드는 물론, 공중그네, 테니스, 전문 G.O와 함께 하는 부트캠프 및 카디오와 웨이트 수업 , 쿠킹클래스, 스파 테라피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하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