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MBC·아베마·네이버 동시 생중계…오디션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보이그룹 글로벌 프로젝트, '소년판타지'가 오는 6월 1일 세미파이널 순위발표식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11일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 방송 예정인 '세미파이널 순위발표식'은 MBC와 일본 아베마(ABEMA),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생중계가 결정된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은 오는 6월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결승에 진출할 참가자들을 뽑는 자리이며, 소년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년판타지’ 측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 방송 예정인 ‘세미파이널 순위발표식’은 MBC와 일본 아베마(ABEMA),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MBC와 일본 아베마(ABEMA), 네이버를 통해 동시 생중계를 하는 것은 오디션 프로그램 중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것이다. ‘소년판타지’의 생생한 현장감이 그대로 전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생중계가 결정된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은 오는 6월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결승에 진출할 참가자들을 뽑는 자리이며, 소년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순위발표식 생중계가 확정되면서, 성큼 다가온 세미파이널 스테이지에서 또 어떤 소년들이 놀라운 성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6월 1일 생중계를 예고한 ‘소년판타지’는 앞서 7월 9일 일본 팬 콘서트를 뒤이어 올가을 데뷔를 예정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1만 석 이상의 객석 규모인 일본 아레나 투어를 예고, 인기에 맞먹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글로벌 보이 그룹을 탄생시키는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MBC와 아베마(ABEMA)를 통해 방송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절반의 피해자…증권사·금융위·금감원 책임져야”
- 부부싸움하길 잘했네?…연금복권 ‘1·2등’ 잭팟 터트린 아내
- "볶음밥 양 적다" 식당서 난동부린 남성…벌금 200만원
- 일가족 잠든 새 불질러 몰살..보험금 노린 처제가 범인[그해 오늘]
- 아이유, 표절 의혹 제기글 작성자들 고소
- “커피에 필로폰을”…대낮 모텔서 걸려온 ‘한 통의 전화’
- '유퀴즈' 김우빈 "전 소속사 사장, 돈 안주고 도망…몇 천만원 씩 피해"
- “성북구 학폭 영상”…두 사람 이미 화해 “유포자 찾는다”
- '나는 솔로' 4기 영철, 성매매 출연진 의혹 부인…"나는 진실해"
- 스쿨존서 9살 초등생, 신호 위반 시내버스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