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씨름 선수 시절, 대진표 안 봐…어차피 목표는 우승”(공치리5)[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이 4강전을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5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결승 진출을 위한 돼양팀(강호동, 양세찬)과 용용팀(차태현, 홍경민)의 결전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경기 전 "벌써 떨지마"라고 하면서도 긴장 가득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강호동은 이내 "미쳤나봐"라며 긴장해서 아무 말을 하는 자신을 언급,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강호동이 4강전을 앞두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5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에서는 결승 진출을 위한 돼양팀(강호동, 양세찬)과 용용팀(차태현, 홍경민)의 결전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경기 전 "벌써 떨지마"라고 하면서도 긴장 가득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어 그는 "좀 꼴 보기 싫은 이야기인데. 예전에 씨름 시합할 때 대진표를 보지 않았어. 어차피 목표는 우승이니까"라고 했다. 하지만 강호동은 이내 "미쳤나봐"라며 긴장해서 아무 말을 하는 자신을 언급, 웃음을 더했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급 승부사들의 여정을 그린다.
(사진=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5 승부사들’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유깻잎, 윤곽+지방이식 6시간 대수술 “턱 밑 감각 無”…회복기 공개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