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이번엔 가수…10일 자작곡 ‘아이마미따’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준상이 가수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곡은 유준상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이처럼 배우, 가수, 스포츠인 등 모든 일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멀티 플레이어'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유준상은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최강 괴력의 소유자 '가모탁'과 뮤지컬 '그날들'의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유준상이 가수로 돌아왔다.
유준상은 5월 10일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 멤버 로민, 원준과 함께 디지털 싱글 ‘아이마미따(Ay Mamita)’를 공개했다.
‘아이마미따(Ay Mamita)’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쉽사리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노래한 곡으로, 감탄사 ‘Ay’와 사랑하는 이를 부르는 애칭 ‘Mamita’를 합친 스페인어다. 기약 없는 기다림 속, 그녀와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준비한 고백이 담긴 슬픈 가사와 싱그러운 멜로디, 주 베이스인 기타 선율이 어우러졌다.
특히 이번 곡은 유준상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한국어 가사 외에도 영어 버전의 음원까지 수록해 풍성하게 채워진 이번 앨범에서 그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는다.
유준상은 최근 ‘제22회 중원구청장배 테니스대회’ 은배부 경기에서 승리해 연예인 최초 ‘금배’에 진출하는 성과를 남기며 본업인 배우의 활약 외에도 다재다능함을 뽐낸 바 있다. 이처럼 배우, 가수, 스포츠인 등 모든 일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멀티 플레이어’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유준상은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최강 괴력의 소유자 ‘가모탁’과 뮤지컬 ‘그날들’의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아이마미따(Ay Mamita)’ MV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에스파 카리나 “어버이날, 부모님 차 바꿔드렸다” 플렉스(라디오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유깻잎, 윤곽+지방이식 6시간 대수술 “턱 밑 감각 無”…회복기 공개
- 송가인, 母에 B사 외제차 선물 ‘어버이날 통 큰 플렉스’
- 또 출연자 논란 ‘하트시그널4’ 의사 남친설 해명했지만[TV보고서]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