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슬로바키아 아내, 발리에서 서핑하다가 만나” 러브 스토리 예고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승범이 입담을 뽐낸다.
1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류승범이 출연한다.
류승범은 "발리에서 지냈었다. 서핑을 배우고 싶어서"라고 답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류승범이 입담을 뽐낸다.
1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배우 류승범이 출연한다.
예고편에서 류승범은 흰색 니트에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고 등장해 패셔니스타다운 패션 감각을 뽐냈다. 조세호는 류승범에게 “약간 프랑스 남부 쪽 (느낌)”이라고 표현했다.
류승범은 10살 연하 슬로바키아 여성과 지난 2020년 결혼했다. 아내는 화가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어떻게 만나게 됐는가”라고 물었다.
류승범은 “발리에서 지냈었다. 서핑을 배우고 싶어서”라고 답했다. 자세한 러브 스토리가 궁금증을 안긴다.
유재석이 “슬로바키아에서는 못 알아보시나”라고 묻자 “전혀 모르죠”라고 답했다. 그는 “할머니들은 (위아래로) 쳐다보신다”라고 밝혔다.
“수염 때문에 슈퍼마리오 홍보하러 나온 줄”이라는 유재석의 말에 “아까 미용실에서도 슈퍼마리오 콘셉트냐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류승범은 아끼는 레어템도 팔고 패션템도 버리고 트렁크 두 개만 들고 베를린으로 떠난 이야기도 전한다. 그는 “지금도 짐은 그 정도다”며 “별로 미련은 없더라”라고 밝혔다. 하지만 “가끔 생각나는 것도 있긴 있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녹슬지 않은 개그감을 선보인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강수정, 홍콩서 그릇 하나에 ‘100불’ 가게 방문 “수 억 쓸 듯”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 동안 민낯 사수..장모님도 모전여전”(라디오스타)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음주운전’ 김새론, 벌금형 선고 이후 직접 공개한 근황 “플로리스트 어렵다”
- 손민수, 웨딩드레스 입은 ♥임라라에 ‘드레스 살인마’ 주접 가득(엔조이커플)
- ‘양꼬치엔 칭다오’ 정상훈, 역삼동 70억대 건물주…생활고 딛고 인생역전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