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슈 연예] ‘분노의 질주’ 새 시리즈 OST, K팝 스타 참여

KBS 2023. 5. 11. 06:5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연예가 소식 이어갑니다.

무려 22년째 사랑받는 영화 '분노의 질주'가 10편으로 돌아옵니다.

워낙 인기 있는 영화지만 이번엔 한국을 대표하는 K팝 스타가 주제곡을 불러서 더욱 화젠데요.

소식 만나보시죠.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17일 개봉에 앞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OST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남성은 미국 래퍼 '코닥 블랙' 등에 이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 씨입니다.

배급사에 따르면 지민 씨는 이번에 영화의 주제곡 '엔젤 파트 원(1)'을 직접 불렀고요.

시리즈에 한국 가수나 음악인이 참여하는 건 첫 번째 사롑니다.

그동안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삽입된 노래들도 유명한데요.

국내에선 걸그룹 '에스파'가 리메이크한 '넥스트 레벨'의 원곡이 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지민 씨의 OST는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분위기의 노래로 작품 속 액션 장면과 어우러져 사용되며 곡 전체를 들을 수 있는 공식 풀버전은 영화 개봉 다음 날인 18일에 공개됩니다.

KBS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