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설렜다” 안근영, 김용준과 ‘찐’ 핑크빛.. 100%를 향해 알아가는 단계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근영이 김용준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용준과 안근영의 한강 데이트가 그려졌다.
안근영의 초대로 장영란, 한창 부부가 등장했고 김용준, 안근영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했다.
김용준이 한창과 라면을 끓이러 간 사이, 장영란은 안근영에게 "용준 씨랑 지금까지 데이트는 어땠는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안근영이 김용준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김용준과 안근영의 한강 데이트가 그려졌다.
안근영의 초대로 장영란, 한창 부부가 등장했고 김용준, 안근영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했다. 김용준이 한창과 라면을 끓이러 간 사이, 장영란은 안근영에게 “용준 씨랑 지금까지 데이트는 어땠는가”라고 물었다.
안근영은 “지금까지 만남은 솔직히 설레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김용준은 환한 미소를 지었다.
안근영은 “배려하는 게 느껴져서 심쿵도 하고, 잘 챙겨줬고 제주도에 가서도 같이 셀카 찍는 게 설렜다. 진솔하게 대화하면서도 그 와중에 웃겼다. 그런 게 정말 설레기는 했다. ‘남자구나!’ 했다”라며 웃었다.
장영란은 “김용준과 앞으로 어떻게 지내고 싶은가”라고 물었다. 안근영은 “아직은 궁금한 게 많다. 잘 맞는 게 되게 많더라. 오빠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조심스러운 거다. 그런데 그게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다. 오빠가 처음부터 적극적이었다면 저는 오히려 정이 떨어졌을 것 같다. 서로 진중한 게 보였다. 천천히 해주니까 고마웠다”라며 느낀 점을 솔직하게 밝혔다.
라면을 들고 온 김용준은 함께 모인 자리에서 “근영이의 참 모습이 궁금하다”라며 “본인의 100%를 아직 저에게 안 보여준 것 같은데 그걸 보고 싶다. 저도 100%를 못 보여줬으니까”라고 전했다.
김용준은 “(연인 사이에서는) 안 좋은 부분까지 끝까지 보여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내가 이 사람의 이런 부분까지도 안고 사랑할 수 있겠구나란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강수정, 홍콩서 그릇 하나에 ‘100불’ 가게 방문 “수 억 쓸 듯”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 동안 민낯 사수..장모님도 모전여전”(라디오스타)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음주운전’ 김새론, 벌금형 선고 이후 직접 공개한 근황 “플로리스트 어렵다”
- 손민수, 웨딩드레스 입은 ♥임라라에 ‘드레스 살인마’ 주접 가득(엔조이커플)
- ‘양꼬치엔 칭다오’ 정상훈, 역삼동 70억대 건물주…생활고 딛고 인생역전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