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로민&원준, 배우 유준상과 깜짝 콜라보 ‘Ay Mamita’

손봉석 기자 2023. 5. 11. 0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엔터테인먼트



엘라스트(E’LAST) 멤버 로민, 원준이 배우 유준상과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유준상, 로민, 원준이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Ay Mamita(아이마미따)’가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지난해 5월 엘라스트와 함께 자체 콘텐츠를 촬영했었던 유준상은 당시 맺은 인연을 바탕으로 로민, 원준과 다시 만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이게 됐다.

제목 ‘Ay Mamita’는 감탄사 ‘Ay’와 사랑하는 그녀를 부르는 애칭으로 쓰이는 ‘Mamita’를 합친 스페인어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쉽사리 전하지 못한 진심을 노래한 곡이다.

기약 없는 기다림 속 그녀와 다시 만나기를 바라며 준비한 고백을 담은 다소 슬픈 내용의 가사와 달리 곡 자체는 싱그러운 멜로디와 기타 선율이 주 베이스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열린 결말로 끝나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베테랑 뮤지컬 배우 유준상과 함께 입을 맞춘 로민과 원준은 특유의 순수한 목소리와 풋풋한 감성으로 혼자 하는 사랑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층 더 촉촉하게 적신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