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 10일 데뷔 첫 미니앨범 ‘Recall of memories’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우가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이우는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call of memories'(리콜 오브 메모리즈)를 공개했다.
이우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특급 감성과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모두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우가 데뷔 첫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이우는 10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call of memories’(리콜 오브 메모리즈)를 공개했다.
‘Recall of memories’는 사랑과 이별의 순간, 이별 후 나날들, 그 모든 기억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이우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특급 감성과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모두 담겼다.
또한 타이틀곡 ’결혼식장에서‘ 뮤직비디오 역시 심혈을 기울였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한재인 역을 맡은 배우 이유진과 과거 이우가 그룹 매드타운 활동 당시 같은 멤버였던 배우 송재호가 출연,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이우는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G스페이스홀에서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첫 미니 팬 콘서트 ‘이우의 보이는 라디우’를 개최, 팬들과 처음으로 가까이서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