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때에 찌든 살림살이에 "청소를 안 해요?"('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3'에서는 박미선이 고딩엄마 이유리네 집의 심각한 위생 상태에 충격받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영상을 통해 집의 모습이 비치자 박미선은 충격을 금치 못했다.
박미선은 "청소를 안 해요? 근데 하필 저 날 왜 그랬을까?"라며 이유리에 일침 했다.
하지만 박미선은 "깔끔쟁이의 뜻이. 청소가 저 정도면 심각해. 청소하란 말은 잘 안 해요?"라며 잔소리를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10일 MBN 예능프로그램 '고딩엄빠3'에서는 박미선이 고딩엄마 이유리네 집의 심각한 위생 상태에 충격받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영상을 통해 집의 모습이 비치자 박미선은 충격을 금치 못했다. 꽤 오래 치우지 않은 듯한 주방 상태에 때에 찌든 살림살이에 스튜디오는 모두 경악했다.
위생 상태가 너무나 불량이라 박미선은 "어린 건 아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박미선은 "청소를 안 해요? 근데 하필 저 날 왜 그랬을까?"라며 이유리에 일침 했다.
이유리는 "저도 그냥 한 번 하면 깨끗하게 치울 수 있는데 재율이가 움직이다 보니까. 빨리빨리 하다 보니까. 이렇게 된 거 같다. 재율이가 좀 더 크면 더 잘할 수 있다. 저 원래 청소 잘한다. 깔금쟁이다"라며 변명을 쏟아냈다.
하지만 박미선은 "깔끔쟁이의 뜻이. 청소가 저 정도면 심각해. 청소하란 말은 잘 안 해요?"라며 잔소리를 이어갔다.
이어 "아기 때문에 청소해야 하는 거다. 아까 젖병도 소독 안 해놨고 온 집안에 먼지에. 아이 건강 때문에 잔소리하는 거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고딩엄빠3’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 '명품' 사도 될 만큼 돈 많은 女가수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태극기 조롱남'과 열애 인정 - TV리포트
- 마블 대위기...영화 촬영도 중단 - TV리포트
- '의리왕' 송혜교, 친구가 '도둑' 만날 때 같이 나가줘 - TV리포트
- 스튜어디스 혜정이, '더글로리'로 대박나 - TV리포트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