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편, 갑자기 사망...기가 막히다는 걸 처음 느껴"(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혜진이 사별한 남편을 회상했다.
경기도 광주에 한적한 곳에 위치한 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머무르고 있는 한혜진은 아침부터 "얼굴도 잘생기고 예쁘다"라며 박서진에게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이자 "내 노래보다 더 좋아한다"라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침을 먹은 뒤 한혜진은 집에만 있는 어머니에게 친구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을 회관을 함께 찾기도 했으며, 모든 가족이 함께 살기 위해 지은 집을 함께 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한혜진이 사별한 남편을 회상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는 한혜진이 출연해 어머니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 반전 매력과 더불어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한혜진은 등장부터 '너는 내 남자'를 열창해 프로그램 시작부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어 한혜진의 일상이 본격적으로 공개됐다. 경기도 광주에 한적한 곳에 위치한 집에서 어머니와 함께 머무르고 있는 한혜진은 아침부터 "얼굴도 잘생기고 예쁘다"라며 박서진에게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이자 "내 노래보다 더 좋아한다"라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말로는 질투를 한다고 하지만 한혜진은 디스크 협착증으로 다리가 불편한 어머니를 위해 아침부터 스트레칭시켜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아침을 직접 준비한다고 했지만 계속 실수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아침을 먹은 뒤 한혜진은 집에만 있는 어머니에게 친구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을 회관을 함께 찾기도 했으며, 모든 가족이 함께 살기 위해 지은 집을 함께 보기도 했다.
함께 앉은 모녀는 깊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혜진은 갑자기 사망한 남편의 이야기를 전하며 "기가 막힌다는 거를 처음으로 느꼈다. 이거 때문에 어머니가 정말 걱정을 많이 했고, 이걸 계기로 같이 살게 됐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건강하게 함께 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고 진심을 전해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뭐라했기에 "말실수 후회"('돌싱포맨')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장미화, 당당함 뒤 뼈아픈 과거 "결혼 3년만 이혼, 장손이라고 子 뺏겼지만…" ('같이삽시다')[SC리
- [SC이슈]정재용, 고부 갈등으로 19세 연하 전처와 이혼했나…우울증도 고백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