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원석, 영화 ‘바람개비’ 개봉
손봉석 기자 2023. 5. 10. 21:31
배우 이원석이 ‘바람개비’로 스크린 첫 주연을맡았다.
영화 ‘바람개비’는 평범한 인생을 꿈꾸던 ‘정훈(차선우분)’이 한 순간 선택으로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 느와르 영화다.
이 작품을 통해 처음 스크린에서 주연으로활약을 펼치는 배우 이원석은 극중 정훈에게 악감정을 가지고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미자(김소희 분)의 복수를 돕는 ‘족제비’ 역으로 분한다.
정훈 역의 차선우와 강한 대립을 예고한 그는 메인 포스터에서도 숨막히는눈빛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예고편에서는치열한 액션 호흡을 보이며 작품 속에서 높은 싱크로율로 그려낼 캐릭터로 열연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KBS ‘ 학교2017’로얼굴을 알린 후 웹드라마 ‘독고 리와인드’ JTBC ‘보좌관’, 넷플릭스 ‘스위트홈’,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에서 연기력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은 물론 전세계 시청자들 눈길을 사로잡았던 이원석은 특히 OTT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1에서 분노 유발 캐릭터 ‘선크림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가 시즌 2공개에 앞서 스크린에서는 또 어떤 흡인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원석이 출연한 영화 ‘바람개비’는 10일 개봉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