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시누이 결혼식 갔는데 子 응급실행에 걱정(‘정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첫째 아들의 응급실행에 걱정햇다.
10일 '정주리'에는 '고모 결혼 축하해!!♥ 4형제의 우당탕탕 전통혼례 체험기(ft. 도윤이 응급실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는 아들 넷과 함께 경남 거창에서 열리는 시누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정주리는 "아가씨하고 두 분 다 타투이스트인데 굉장히 과감하게 전통혼례를 택하셨다"며 아들 셋이 화동으로 나섰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정주리가 첫째 아들의 응급실행에 걱정햇다.
10일 ‘정주리’에는 ‘고모 결혼 축하해!!♥ 4형제의 우당탕탕 전통혼례 체험기(ft. 도윤이 응급실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주리는 아들 넷과 함께 경남 거창에서 열리는 시누이 결혼식에 참석했다.
정주리는 “아가씨하고 두 분 다 타투이스트인데 굉장히 과감하게 전통혼례를 택하셨다”며 아들 셋이 화동으로 나섰다고 설명했다.
한창 유튜브 촬영에 열중하던 정주리는 아들의 떼쓰기에 “지금 엄마 일하고 있잖아요”라고 타일렀다. 하지만 정주리는 “일 안 하잖아”라는 아들의 직구에 결국 “엄마가 이걸로 지금 먹고살고 있잖아요. 엄마가 지금 대중들에게 얼굴을 보여주는 일은 이거 하나밖에 없어요. 엄마 열심히 해야 된단 말이에요”라고 폭발했다.
아들 셋이 화동을 하는 동안 정주리는 막내에게 이유식을 먹이고 자신도 식사를 했다.
그러다 결혼식이 힘들어 결혼을 안 하겠다는 고모에게 “(결혼식) 힘들다. 몸으로도 힘들고 정신적으로도 힘들고 사람들도 챙겨야 하고. 이 와중에 우리 첫째는 다쳐서 남편이 응급실에 데려갔다. 오늘 토요일이잖아. 남편도 도윤이도 밥을 못 먹고”라며 걱정도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성매매 논란 터져…“임신까지 했다” 주장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
- “너희가 잘 살면 그게 복수다” 두 남매에 당부한 박연수...왜?
- ‘음주운전’ 김새론, 벌금형 선고 이후 직접 공개한 근황 “플로리스트 어렵다”
- 장근석, 일본서 헬기 타고 깜짝 프러포즈 “나랑 같이 살래?”(‘나는장근석’)
- 이례적 부진 겪는 이정후, 그래서 MLB는 더 유심히 바라본다[SS잠실in]
- ‘양꼬치엔 칭다오’ 정상훈, 역삼동 70억대 건물주…생활고 딛고 인생역전
- 할리 “조카들 갑자기 보냈다... 명복을 빈다” 갑작스런 비보 전해
- 손민수, 웨딩드레스 입은 ♥임라라에 ‘드레스 살인마’ 주접 가득(엔조이커플)
- [단독]‘자연인 아나운서’ 김대호 아나, ‘유퀴즈’에서 보나…“섭외 전화 왔다”